DMS 접속이 안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DMS 접속이 안됩니다.
제품 에어컨 > 시스템 에어컨
증상 옵션기기 > DMS 문의 > DMS 접속 안됨
날짜 2015-07-21 조회수 955

예상 원인

  • DMS에 접속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조치 방법

DMS 접속 여부 확인

방화벽 작업, PC의 업그레이드, DMS용 프로그램의 업데이트 등으로 인해 DMS 접속이 안되거나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여부 확인

인터넷에 접속은 되는데 DMS만 안된다면 별도 프로그램의 문제 혹은 방화벽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프로그램의 설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랜선, 방화벽, DMS의 전원, LED, LCD 확인

DMS는 PC에서 접속을 하여 사용하는 장비이며 별도의 전원이 들어갑니다. 전원코드, PC와 연결된 LAN선 등을 확인해 주시고 전원부가 정상이라면 PC쪽의 프로그램에 의한 접속 문제일 수 있으므로 추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 DMS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