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S(심야전기보일러) 예약이 안됨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EHS(심야전기보일러) 예약이 안됨
제품 에어컨 > 시스템 에어컨
증상 기타 제품 > EHS(심야 전기 보일러) > EHS(심야전기보일러) 예약이 안됨
날짜 2015-10-19 조회수 500

예상 원인

  • 예약 시간 설정 후 확인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예약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예약 시간 설정 후 "확인" 버튼을 누르셨습니까?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확인"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2단계차단기를 내렸다 올린 후에 재 설정해 보셨습니까?

  • 그래도 조치가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차단기를 내렸다 올린 후 재 설정해 주십시오.

    차단기 내렸다 올림 확인

조치 방법

차단기 내렸다 올림 확인

일시적인 오동작에 의해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1분 정도 후에 올려 주시고 재 설정 해주십시오.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