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 무선 우퍼에서 소리 안나옴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사운드바 무선 우퍼에서 소리 안나옴
제품 홈시어터 > 홈시어터
증상 기능/인터넷 관련 > 기능 사양 관련 > 사운드바 무선 우퍼에서 소리 안나옴
날짜 2015-07-21 조회수 655

조치 방법

설치했는데 본체는 소리나고 우퍼쪽에서만 소리가 안 나오거나, 본체와 서브 우퍼가 켜진 후 Link 표시등이 켜지지 않으면 아래 절차를 수행해 연동ID를 설정해주십시오.

무선 우퍼 ID 세팅 방법

  • 1. 본체 및 서브 우퍼와 전원코드를 연결해주세요.
  • 2. 서브 우퍼 후면의 ID SET 버튼을 뾰족한 물체로 5초간 눌러주세요.
  • 3. STAND BY 표시등이 꺼지고 LINK 표시등(파란색 LED)이 빠르게 깜빡입니다.
  • 4. 본체가 꺼진 상태(STAND BY)에서 리모컨의 (조용히) 버튼을 5초 동안 눌러주세요.
  • 5. 본체에서 ID SET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6. ID SET 메시지가 표시되면 본체전원을 켜십시오. HELLO 메시지가 뜨면 완료된 상태입니다.
  • ID SET 버튼 화면① 우퍼 뒷면 ID SET 5초간 누름
  • Link 표시등 켜져있는 화면② STAND BY 표시등 꺼지고 Link가 깜빡임
  • 조용히 버튼 위치 화면③ 본체에서 조용히 버튼 5초간 누름
  • ID SET 메시지 보이는 화면④ 본체에서 ID SET 메시지 확인
  • HELLO 보이는 화면⑤ 본체에서 HELLO메시지 뜨면 완료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