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메뉴에 '모션인식'이 비활성화 되어 있어요

  • 날짜 2013-10-16
  • 조회수 3,212

예상 원인 


  • 일반적으로 외장형 TV Camera에서 모션인식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첫 1회는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합니다.(사용 중에는 네트워크 연결 필요없음)

조치 방법   

 모델 : 2013년 스마트TV F7200~F6100 계열


  • 1. 유선 또는 무선으로 네트워크 연결 진행 후 모션인식 기능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 2. 참고로, 한 번만 연결하면 되므로 핸드폰 핫스팟으로 연결 후 진행하셔도 됩니다.
    (주의 : 핫스팟 연결시 데이터 통신 비용이 발생합니다)

※ 2013년 TV Camera 매뉴얼 문구 (VG-STC3000)   

TV 카메라 작동법으로 사용 설명과 함께 모션인식 및 얼굴인식 기능 첫 사용 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야 합니다라는 문구 보이는 화면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