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복합기(CLX-9251NA), 'PC로 스캔' 할 때 사용자명을 못 바꾸겠네요.
- 날짜 2015-12-04
- 조회수 10,377
고객 질문 내용
- 복합기(CLX-9251NA), 기기의 사용자명을 못 바꾸겠네요.
- 예를 들어 ‘PC로 스캔’을 누르면 이전에 사용했던 사용자의 이름이 나오는데 현재 직원들의 이름으로 바꾸려고 하니 방법을 못 찾겠네요.
답변 내용
문의하신 CLX-9251NA 복합기에서 'PC로 스캔' 시 나타나는 사용자의 이름을 변경하려면 사용자 등록한 컴퓨터에서 각각 변경해야 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1. 스캔하려고 등록한 컴퓨터의 윈도우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Samsung Printers → Samsung Easy Printer Manager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 해당 프로그램은 아래의 링크에서 [응용 프로그램] 탭의 Easy Printer Manager 설치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2. 기본 화면인 경우 상단의 아이콘 [고급설정] 화면으로 전환합니다.
- 3. 화면에서 'PC로 스캔 설정' → ' 장치패널에서 스캔 사용 ' 체크 후 ‘저장’ 클릭하세요.
- 4. 스캔 아이디(스캔ID) 창 나오면 변경하고자 하는 사용자 이름(필요시 암호 체크 진행) 설정 후 '확인' 누름 → 맨 아래 '저장'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