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법인폰 삼성페이에 카드 등록이 안됩니다.

  • 날짜 2016-07-06
  • 조회수 8,308


고객 문의 내용

갤럭시S7 엣지, 법인폰을 받아 사용 중입니다.
삼성페이 이벤트 참여를 위해 삼성페이에 카드를 등록하려고 하니 본인 인증이 본인 명의의 휴대폰 밖에 안되서 카드를 등록할 수가 없습니다.
법인폰에 제 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내용

법인폰으로 구매한 갤럭시S7 엣지 제품의 삼성페이 사용에 대한 문의를 주셨습니다.
기존 법인폰에 휴대폰 인증을 할 수 없어, 삼성페이에 카드를 등록할 수가 없었으나,

현재는 통신 사업자를 통해 ‘법인폰 본인 확인 서비스’를 신청하여 본인 확인 후 삼성페이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로 문의하여 필요한 서류 및 지점 위치를 확인한 후 ‘법인폰 본인 확인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