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아이콘X, 이어버드와 휴대폰이 연결되지 않거나 연결이 끊어집니다.
- 날짜 2016-07-19
- 조회수 10,354
이어버드와 스마트폰이 연결되지 않거나 연결이 끊어질 경우 아래 사항들을 먼저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어버드와 휴대폰 간 장애물(벽, 전자 기기 등)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스마트폰에 설치된 Galaxy Wearable 애플리케이션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업데이트해 주십시오.
- 이어버드와 휴대폰 간 사용 거리(5 m) 이내에서 사용해 주십시오.
사용 거리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 휴대폰에서 Galaxy Wearable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실행해 주십시오.
위의 조치에도 동일 현상이 지속 발생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