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어 아이콘X, 이어버드와 휴대폰이 연결되지 않거나 연결이 끊어집니다.

  • 날짜 2016-07-19
  • 조회수 10,332


이어버드와 스마트폰이 연결되지 않거나 연결이 끊어질 경우 아래 사항들을 먼저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어버드와 휴대폰 간 장애물(벽, 전자 기기 등)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스마트폰에 설치된 Galaxy Wearable   애플리케이션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업데이트해 주십시오.
  • 이어버드와 휴대폰 간 사용 거리(5 m) 이내에서 사용해 주십시오.

사용 거리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 휴대폰에서 Galaxy Wearable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실행해 주십시오.


위의 조치에도 동일 현상이 지속 발생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