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복합기로 수신된 팩스를 PC에 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 날짜 2014-07-17
  • 조회수 32,615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1. 프린터 전원을 연결하고, 프린터와 PC를 연결해주세요.
2. 프린터에 FAX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제품 조작부에서 Fax버튼을 누르고 메뉴 > 팩스기능 > 수신재전송 > PC로 전달 > 사용으로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4. 시작 > Samsung Printers > Easy Printer Manager를 실행하고 PC로 팩스 수신 설정 메뉴로 이동하세요.
5. 장치에서 팩스 수신 사용을 선택하고 사용할 이미지 유형, 저장 위치, 접두사값을 설정하신 후 저장해 주세요.
6. 팩스가 수신되면 PC화면 하단부에 알림 표시가 뜹니다. 알림을 선택하면 수신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