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L-M453x 시리즈 용지 걸림 문제 해결 동영상 정보입니다.

  • 날짜 2015-04-30
  • 조회수 9,418

 ※ 주의 사항

  • 해당 모델의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시어 용지 규격을 충족하는 인쇄용지를 사용하세요.
  • 용지 조절 가이드를 너무 밀착시켜 용지가 구겨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용지 너비 조절 가이드를 적절히 조절하지 않으면, 용지 걸림의 원인이 됩니다.
  • 앞 가장자리가 말려 있는 용지는 사용하지 마세요. 용지 걸림 또는 용지 주름의 원인이 됩니다.
  • 만약 용지가 계속해서 걸린다면 급지 롤러가 노후화되었거나 내부 이물 문제 등 원인일 수 있으므로 엔지니어에게 점검받으시길 권유 드립니다.


  1.  용지가 프린터 용지함1에 걸린 경우 해결 방법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 본 영상은 음성이 없는 동영상입니다.

    1. 용지함을 제거한 후 걸린 용지를 제거해주세요.
    2. 용지함 가이드를 다시 정렬해주세요.
    3. 용지함을 장착하면 자동으로 인쇄가 시작됩니다.

     

  2.  용지가 프린터 수동 급지함에 걸린 경우 해결 방법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 본 영상은 음성이 없는 동영상입니다.

    1. 걸린 종이를 제거 한 후, 종이를 재장착하면 인쇄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2. 종이를 재장착하여도 인쇄되지 않을 경우 걸린 종이를 제거해주세요.
    3. 제품의 전면커버를 열었다 닫아주세요.
    4. 종이를 재장착하면 인쇄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3.  용지가 프린터 내부에 걸린 경우 해결 방법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 본 영상은 음성이 없는 동영상입니다.

    1. 제품의 전면 커버를 열어주세요.
    2. 토너 카트리지 → 이미징 유니트를 제거해주세요.
    3. 걸린 용지를 제거해주세요.
    4. 이미징 유니트 → 토너 카트리지를 장착해주세요.
    5.제품의 전면 커버를 닫으면 인쇄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4.  용지가 용지 배출구에 걸린 경우 (용지 안보임) 해결 방법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 본 영상은 음성이 없는 동영상입니다.

    1. 제품의 후면 커버를 열어주세요.
    2. 정착기 압력 해지 손잡이를 올리고 걸린 종이를 제거해주세요.
    3. 정착기 압력 해지 손잡이를 내리고 제품의 후면 커버를 닫으면 인쇄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5.  용지가 용지 배출구에 걸린 경우 (용지 보임) 해결 방법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 본 영상은 음성이 없는 동영상입니다.
    1. 걸린 용지를 제거해주세요.
    2. 제품의 전면 커버를 열었다 닫으면 인쇄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6.  용지가 양면인쇄장치 앞쪽에 걸린 경우 해결 방법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 본 영상은 음성이 없는 동영상입니다.

    1. 용지함을 제거해주세요.
    2. 레버를 눌러 양면 인쇄 가이드를 해제 시킵니다.
    3. 걸린 용지를 제거해주세요.
    4. 용지 제거 후 양면 인쇄 가이드를 장착시킵니다.
    5. 용지함 가이드를 다시 정렬해주세요.
    6. 용지함을 장착하면 자동으로 인쇄가 시작됩니다.

     

  7.  용지가 양면인쇄장치 뒤쪽에 걸린 경우 해결 방법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 본 영상은 음성이 없는 동영상입니다.

    1. 제품의 후면 커버를 열어주세요.
    2. 걸린 용지를 제거해주세요.
    3. 제품의 후면 커버를 닫으면 인쇄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았다면, 엔지니어에게 제품을 점검받으셔야 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