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 유지보수/세척안내 < 서비스 신청/안내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유지보수/세척안내

현재위치

급변하는 IT세상, 더욱 안정되고 업그레이드된 스마트한 서비스를 누리십시오.

고객의 안정된 비즈니스 업무를 위해 삼성전자서비스는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변화된 IT 환경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여 드립니다.

IT Maintenance란?

Maintenance는 기업체, 관공서, 학교 등에서 사용 중인 컴퓨터, 프린터, 복합기, 모니터, DID 등 IT 제품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해 장애 예방활동 및 장애 시 신속 대응으로 업무 손실을 최소화하고 제품의 활용 가치를 극대화하는 IT 유지보수 서비스입니다.

IT Maintenance 대상

  • 데스크탑

  • 노트북

  • 프린터

  • 복합기

  • 모니터

  • DID

더욱 스마트해진 고객 맞춤형 IT Maintenance

  • 전국 다수의 사업장 운영 기업체, 관공서
  • 고객사별 고유의 자체 업무용 S/W 사용
  • 신속하고 안정적인 제품의 유지관리
  • 장애 발생 자체를 최소화하는 것이 최고
  • 전국 187개 센터에서 IT 전문 CS프로(엔지니어) 신속지원
  • 제품의 H/W뿐 아니라 S/W까지 유지보수 수행
  • 사업장(Site)별 지정엔지니어를 통한 책임 서비스
  • 정기 예방점검을 통해 장애발생 사전 차단

제공서비스

  • 신속장애처리

  • 이전설치 지원

  • 해피콜서비스

  • 비상시 긴급지원

  • 상주서비스

  • 전용콜센터 운영

  • CS프로(엔지니어)
    전담제

  • 정기/수시 예방점검

차별화 포인트

  • 차별화 전문성

    전문성
    업계 최고의 커리어
    노하우
  • 차별화 신속성

    신속성
    국내최고 조직망/
    최다 전문 인력
  • 차별화 효율성

    효율성
    예방 점검을 통한
    장애발생 최소화
  • 차별화 안정성

    안정성
    B2B 전문 조직
    및 인력 운영

기대효과

  • 1
    업무 효율성 제고
    사전 장애 예방을 통한 전산 장애 발생 최소화
  • 2
    최소비용, 최고의 서비스
    전문 서비스 인프라를 활용한 경제적 유지보수 지원
  • 3
    제품 내구성 향상
    정품자재 사용으로 시스템 안정성 확보

주요 References

금융권

  • KB금융그룹 : 1990년 ~
  • 우리은행 : 2011년 ~
  • 신한은행 : 2012년 ~
  • 경남은행 : 2011년 ~
  • 광주은행 : 2011년 ~
  • NH투자증권 : 2011년 ~

일반기업

  • 하이트 진로 : 2008년 ~
  • 이마트 : 2011년 ~
  • 현대자동차그룹 : 2007년 ~
  • 아주산업 : 2007년 ~
  • 한섬 : 2007년 ~

삼성계열사

  • 삼성 SDS : 2008년 ~
  • 삼성전자 : 2011년 ~
  • 삼성전자판매 : 2011년 ~
  • 삼성전자 로지텍 : 2012년 ~
  • 제일기획 : 2012년 ~
  • 삼성화재 : 2013년 ~
  • 삼성증권 : 2013년 ~
  • 삼성중공업 : 2009년 ~

유지보수를 신청하시면
쾌적하고 청결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 문의 1588 - 3773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