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버즈 시리즈, 이어버드 연결 안됨, 연결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2-12-22
  • 조회수 654,602


갤럭시 스마트폰, 탭에 버즈 최초로 연결하기 

1. 이어버드의 방향을 확인 후 충전 케이스의 좌우 슬롯 홈에 맞게 넣으세요. (이어버드 배터리 상태 표시등이 켜지지 않으면 10분 이상 충전)


2. 충전 케이스를 닫으세요.


3. 충전 케이스를 열면, 이어버드가 페어링 모드에 자동으로 진입하면서 모바일 디바이스에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 버즈 프로 기준 Android 7.1.1, 버즈2/버즈2 프로의 경우 Android 8.0 이상을 지원하는 SmartThings 앱이 설치된 삼성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만 연결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버즈 모델 별 최소 호환 사양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디바이스의 팝업 창에서 연결을 누른 후 화면 안내에 따라 연결을 완료하세요. 한번 연결한 후에는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버드를 꺼낼 때마다 모바일 디바이스와 자동 연결됩니다.



다른 기기에 연결한 갤럭시 버즈의 이어버드 연결 안됨(연결 끊어짐) 현상 발생 시 

1.  이어버드와 모바일 디바이스가 3분 안에 연결되지 않으면 블루투스 등록 상태가 해제됩니다.

 충전 케이스를 다시 닫은 후 여세요. 이어버드가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로 진입합니다.


2. 모바일 기기에서 이어버드가 검색되지 않을 경우 충전 케이스에 이어버드를 넣은 후 케이스 뚜껑을 닫고 다시 열어 양쪽 이어버드를 동시에 3초 이상 길게 터치하여 수동으로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세요.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에 진입한 경우 이어버드 배터리 상태 표시등이 빨간색, 녹색 순으로 깜박이거나 알림음이 들립니다. 


 버즈 시리즈 수동 페어링 방법 콘텐츠 바로가기   ▶



충전 케이스에 이어버드를 넣은 후 양쪽 이어버드를 동시에 3초 이상 길게 터치하면 충전 케이스 램프가 붉은색 녹색이 번갈아 가면 깜박입니다. 이때 손을 떼고 스마트폰과 연결해 보세요


충전 케이스에 이어버드를 넣은 후 양쪽 이어버드를 동시에 3초 이상 길게 터치하면 충전 케이스 램프가 붉은색 녹색이 번갈아 가며 깜박이거나 알림음이 들립니다. 이 때 손을 떼고 스마트폰과 연결해 보세요 .

※ 갤럭시 버즈가 다른 기기에 연결된 상태에서 진행할 경우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연결을 끊고 다시 진행해 보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