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현재위치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휴대폰 사용 주의사항
날짜 2016-08-18 조회수 121,602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휴대폰 사용 주의사항

삼성전자는 최근 강화된 보안 정책에 따라 고객 여러분의 개인정보보호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고객님의 휴대폰 내부에 저장되어 있는 소중한 정보를 제3자(삼성전자서비스㈜ 포함)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드리고자 '16. 8월 이후 출시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서는 강화된 보안 기술이 적용되어 부득이 휴대폰 잠금해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강화된 개인정보보호 서비스 정책에 따른 휴대폰 사용 시 주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1. 삼성전자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16. 8월 이후 출시하는 제품부터 서비스센터를 통한 휴대폰 잠금해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 대상 : 갤럭시 노트7이후 출시 모델
    • - 변경사항 : 패턴, PIN, 비밀번호 입력을 통한 정상적인 잠금해제 이외의 방법으로 잠금해제를 할 수 없도록 강력한 보안 기술 탑재(휴대폰 잠금해제 서비스 불가)
  • 2. 삼성 계정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만 「내 디바이스 찾기」 서비스를 통해 휴대폰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계정 등록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 패턴, PIN, 비밀번호 분실 시, 잠금해제를 위해서는 「내 디바이스 찾기」를 통한 방법만이 유일함
    • - 「내 디바이스 찾기」 지원 모델 : 2013년 이후 출시 모델 (넥서스 등 일부 모델 제외)
  • ○ 「내 디바이스 찾기」 사용법
  • 3. 잠금화면의 패턴, PIN,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내 디바이스 찾기」를 통한 잠금해제나 제품 초기화 전에는 제품 사용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제품의 사용을 위한 초기화 서비스는 제품의 명의자 확인 및 동의 후에 실시해드립니다.
  • 4. 제품 초기화나 고장으로 인해 데이터가 손상된 경우 클라우드 서비스 또는 별도의 저장장치에 백업한 데이터가 없으면 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제품의 데이터는 삼성 클라우드나 별도의 저장장치 등에 주기적으로 백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의 손실은 삼성전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 삼성 클라우드 지원 모델
      • ① 갤럭시 노트7 이후 출시 모델 (일부 모델 제외 가능)
      • ② 갤럭시 S6, S6 edge, S6 edge+, S7, S7 edge, 노트4, 노트edge, 노트4 S-LTE, 노트5 : S/W Upgrade를 통한 지원 예정
  • ○ 삼성 클라우드 사용법
    • 동기화
      • - 앱스 > 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 삼성 클라우드 > 동기화 설정
    • 백업
      • - 앱스 > 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 삼성 클라우드 > 데이터 백업
      • - 앱스 > 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 백업 및 초기화 > 데이터 백업
    • 복원
      • - 앱스 > 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 삼성 클라우드 > 복원
      • - 앱스 > 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 백업 및 초기화 > 복원

휴대폰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1588-3366)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삼성전자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다음글 공기청정기, 에어컨 필터 회수 및 교체와 관련해 알려 드립니다.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