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현재위치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2020년 챗봇 OPEN 안내
날짜 2020-04-07 조회수 7,364

삼성전자서비스 챗봇 서비스 OPEN 신속한 상담 및 고객편의를 위한 인공지능 서비스

챗봇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365일 24시간 쉽고 빠르게 상담해보세요.

챗봇 대화는 아래 입력 방법을 활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대화창에 직접 입력하셔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제품을 선택 후 직접 입력 하실 수 있습니다.

  •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써비와 함께 활용해봐요^^~ 1. 챗봇 상담 종료 2. 더보기 3. 쉬운 용어 사전 4. 서비스 퀵메뉴 5. 입력도우미 6. 자동 완성 기능 7. 모델코드촬영, 받아쓰기(음성)모드
  • 1. 챗봇 상담 종료 2. 더보기 : 로그인, 사용가이드, 폰트크기 설정 메뉴입니다. 3. 쉬운 용어 사전 : 상담 중 주황색 글씨를 클릭하시면 전문용어를 쉽게 설명합니다. 4. 서비스 퀵메뉴 : 센터찾기, 센터 방문 예약, 예약 조회/변경/취소를 제공합니다. 5. 입력도우미 : 입력도우미에서 제품을 선택 하신 후 증상을 입력하세요. 6. 자동 완성 기능 : 입력편의를 위하여 다문의 증상 10개를 제시합니다. 7. 모델코드촬영, 받아쓰기(음성)모드

챗봇 이용방법

1. 홈페이지에서 접속

  • - 플로팅 배너에서 클릭해 주세요.
  • - 챗봇 상담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2.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접속 - 채팅하기 버튼을 누른 후 대화 메뉴에서 선택해 주세요.
  • 3. 채팅하기 버튼을 누른 후 대화 메뉴에서 선택해 주세요. -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보이는 ARS] 앱을 설치 후 사용해 주세요. [단, 아이폰은 미지원]
이 내용 공유하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020년 4월 11일(토) 평택, 권선휴대폰센터 리뉴얼 공사 및 운영 안내
다음글 2020년 4월 28일 북수원휴대폰, 장안센터 통합으로 북수원휴대폰센터 서비스 종료 안내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