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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삼성전자서비스, '공공시설 찾아가는 서비스' 진행
날짜 2016-04-07 조회수 2147

삼성전자서비스, '공공시설 찾아가는 서비스' 진행

삼성전자서비스가 3년째 '공공시설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4/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기차역,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설치되어 있는 삼성전자 TV 제품에 대해 화질과 음성 점검, 디지털방송 신호 테스트를 하고 펌웨어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공공시설인 기차역에서 엔지니어 2명이 삼성TV의 옵션을 점검하는 모습

삼성전자서비스가 시행하는 '공공시설 찾아가는 서비스'는 작년에 버스터미널, 기차역, 공항 등 72곳에서 진행되었으나, 올해에는 동서울터미널을 비롯해 천안, 포항 등 버스터미널 53곳, 용산, 광주, 대전 등 기차역 24곳, 강남, 홍대입구 등 지하철역 8곳 등 총 110여 곳에서 90여 명의 엔지니어가 시민들의 TV 시청을 최적의 환경으로 만들어줄 계획이다.

이강길 삼성전자서비스 상무는 "3년째 실시하고 있는 '찾아가는 서비스'는 공공장소를 이용하는 시민들이 삼성TV 시청을 보다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공공시설에 설치된 삼성전자 제품에 대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공공시설인 기차역에서 엔지니어 2명이 삼성TV의 유지보수하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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