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서비스 뉴스

현재위치

서비스 뉴스 상세보기
제목삼성전자서비스, 국제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 사후심사 합격
날짜 2019-02-22 조회수 2018

삼성전자서비스, 국제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 사후심사 합격

  • ◇ 2008년 국제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 이후 12년 연속 합격
  • ◇ 국제 규격을 만족한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 인증
  • ◇ '고객 만족을 위한 체계적인 서비스 프로세스' 우수 평가 받아

삼성전자서비스가 2월 20일 '국제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 사후심사에 합격하며 국제적인 서비스품질을 확보한 국내 최고의 서비스 기업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국제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규격 인증제도로 매년 심사를 실시하여 서비스 체계가 국제 규격을 만족하고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지 평가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08년 처음으로 ISO 9001 인증을 획득한 이후 12년 연속 인증심사에 합격하며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인정받아 왔다.


이번 심사를 담당한 변계환 심사팀장(ICR인증원 인증심사실장)은 "삼성전자서비스는 모든 분야에서 국제표준에 적합한 모범이 되는 기업"이라고 밝히며 "특히 고객 만족을 위해 체계적인 서비스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는 점이 매우 우수하다"고 평가했다.

 

국제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서 

이 내용 공유하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삼성전자서비스, 인천국제공항 인근 영종휴대폰센터 개소
다음글 2019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8년 연속 1위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