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서비스 뉴스

현재위치

서비스 뉴스 상세보기
제목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마음건강을 위한 '힐링캠프' 운영
날짜 2019-09-18 조회수 290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마음건강을 위한 '힐링캠프' 운영

  • ◇ 17일부터 27일까지 전국 8개 지역에서 임직원 재충전 프로그램 운영

  • ◇ 감정노동 및 하절기 업무량 증가 등 임직원 스트레스 관리

  • ◇ 임직원 마음건강 관리, 근무여건 및 환경안전 개선에 지속적 투자


 


삼성전자서비스(대표이사 심원환)가 9월 17일부터 27일까지 열흘간 경주, 제천, 거제 등 전국 8 개 지역에서 임직원의 마음건강을 위한 '힐링캠프'를 실시한다.


'힐링캠프'는 서비스 업종 특성상 감정노동에 노출되기 쉽고 특히 여름철 늘어난 업무량으로 심신의 스트레스가 컸던 임직원들의 재충전에 도움을 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힐링캠프'에는 수리 엔지니어, 상담사 등 현장에서 고객을 직접 대면하며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는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260여명이 참여한다.

 

'힐링캠프'에서는 개인 심리 분석, 요가 및 명상을 통한 치유, 힐링 산책 등이 진행되며 각 지역별 전문강사와 함께 하는 역사 문화 탐방 등 이색 야외 행사도 실시된다.

▲ 삼성전자서비스임직원이 요가강의를 받고 있다.


힐링캠프에 참여한 가전제품 수리엔지니어 김영성 프로는 "7~8월 하절기에 에어컨 점검 요청이 많아 매우 바쁜 여름을 보냈다"며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삼성전자서비스 상생팀 김정훈 상무는 "회사는 최상의 고객 대응을 위해서 임직원들의 정서적 안정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재충전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1월 협력업체 직원 7,400여명 직접고용으로 전체 구성원이 대폭 증가하면서 임직원들의 마음건강 관리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사내 상담실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센터의 시설 리뉴얼을 비롯해 출장 엔지니어를 위한 신규 차량과 업무용 휴대폰 지급, 안전 장비 및 수리공구 개선 등 임직원들의 근무 환경과 안전 강화에 지속적으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자녀 대상 '비전 클래스' 과정 운영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