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자가점검 인증샷 이벤트

  • 기간 2020-03-11 ~ 2020-05-31
  • 조회수 109,293







 에어컨에 미리 가동해 보신 후 이상이 발견되어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 시 콜센터를 통해 무상 점검 혜택을 받아보세요!  (수리 시 부품비만 발생됩니다. 기간 : ~6/12일)



 꼭! 확인하세요!

 - 각 이미지는 응모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행사 내용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첨은 1인당 1개 계정으로 1회 당첨 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내 SNS에 올린 게시물은 발표일까지 전체 공개로 설정되어야 정상 응모 간주됩니다.

   ※ 당첨 제외 : 타인의 명의/저작물 무단 도용, 이벤트 취지에서 벗어나는 이미지와 리뷰글,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동일 이미지 중복 사용 등


경품 지급 관련 유의사항

 - 당첨자는 매월 7일 이내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블로그에 게시 예정입니다.

 - 경품 당첨자의 경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직접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 경품의 제세 공과금(22%)은 당첨자 부담입니다.

 - 당첨자는 소득세법 제21조에 의거, 제세 공과금을 부담하셔야 경품 지급되며, 발표 후 해당 월에 방문 수령 또는 경품 지급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당첨 결과는 무효 처리됩니다.

    * 5만원 이하 소액 경품은 제세 공과금(22%) 부담은 없으며 당첨자 기타 소득으로 신고됩니다.

 - 국세기본법 시행령 제68조에 의거하여 당첨자 발표 후 원천세 납부를 위한 목적으로 당첨자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이를 위해 신분증 사본을 요청할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당첨 결과는 무효 처리됩니다.

 - 경품은 중복 지급되지 않으며 잘못된 개인 정보 입력으로 인해 당첨자에게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경품이 반송/분실될 경우 재발송되지 않으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