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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가이드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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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삼성전자서비스에 보내주신 귀사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사 및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이루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깨끗한 거래문화 정착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아래와 같은 『비즈니스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오니 적극 동참하시어 공정한 거래가 유지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삼성전자서비스의 임직원은 거래선 혹은 거래를 희망하는 업체로부터(에게) 거래선 : 구매 및 영업 거래선,  공사,  공무,  외주,  개발 용역업체 등 회사와 거래관계에 있는 모든 고객사 및 협력회사

1. 금전,  현금성자산,  선물 등 어떠한 뇌물도 받지 않습니다.

금전
현금,  수표,  경조금(축하금,  조의금)
현금성자산
백화점상품권,  항공권,  회원권,  문화상품권,  공연티켓, 놀이시설 이용권,  법인카드,  기프트카드 등
선물
자동차,  귀금속,  명절선물
이 외에도 부당한 재산상의 이익을 취하지 않습니다.
  • 주식,  채권을 무상 또는 저가로 매입
  • 거래선의 자산(차량 등) 및 제품 등을 저가 매입

2. 과도한 식사,  골프 및 술 접대 등 향응을 제공 받지 않습니다.

과도한 식사
일식당,  한정식집,  호텔 등 고급식당에서의 식사
술접대
유흥업소 등에서의 접대

3. 개인적으로 금전을 빌리거나 빌려 주지 않습니다.

4. 금전적,  물적 피해를 입히거나 부당한 청탁을 하지 않습니다.

금전적 · 물적피해
협찬요구,  회식비용 전가,  거래선 차량 무상사용 등
부당한 청탁
주택 등의 임대차 강요,  지인 채용 요구 등

5. 직무상 권한을 이용하여 규정을 무시한 채 특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혜
고가 구매,  저가 판매,  입찰정보 유출,  견적조작,  들러리견적, 자격미달 거래업체 등록,  不當한 물량 밀어주기 등

6. 업무상 관련이 있는 비상장 거래선의 지분을 취득하지 않습니다.

7. 당사의 유·무형 정보자산이나 내부 정보를 무단 유출하지 않습니다

정보자산
영업기밀,  입찰정보,  기술개발 정보,  소프트웨어, 고객 및 임직원의 신상정보 등

8. 당사의 인력이 경쟁사에 스카웃 되도록 주도하거나 협조하지 않습니다.

내부 조직현황 및 직원의 인사정보 제공도 포함

9. 기타 청결한 조직문화의 유지·계승 활동을 저해하고 기업가치 및 회사의 이미지 등을 훼손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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