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기업정보

현재위치

2017 콜센터 품질지수(KS-CQI) 6년 연속 1위 선정

2017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삼성전자서비스, 2017 콜센터 품질지수(KS-CQI) 6년 연속 1위 선정 ◇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전국 3개 콜센터에서 영어, 중국어 등 4개국어 상담서비스 제공 ◇ 차별화된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화인입량 예측시스템, 상담내용 자동분석시스템 등 개발 ◇ ...
자세히 보기

현재 ~ 2000년

  • 2017
    • 2017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6년 연속 1위 수상
    • 2017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6년 연속 1위 선정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8년 연속 1위
    •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전 부분 1위 선정
    • 2017 KSQI 가전 7년/휴대폰 6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 2016
    • 2016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1위 수상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7년 연속 1위
    • 2016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전 부분 1위 선정
    • 2016 KSQI 가전/휴대폰 부분 1위 기업 선정
  • 2015
    • 2015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4년 연속 1위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가전 A/S 부문 5년 연속, 휴대전화 A/S 부문 4년 연속 1위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4년 연속 1위
    • 2015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4년 연속 선정
  • 2014
    • 2014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3년 연속 1위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가전 A/S 부문 4년 연속, 휴대전화 A/S 부문 3년 연속 1위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3년 연속 1위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5년 연속 1위
    • 2014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서비스센터 부문) 3년 연속 1위
  • 2011
    • 지식경제부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 2010
    • 콜센터 음성인식 시스템 도입
  • 2009
    • 국가품질상 서비스혁신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 2008
    • 교육우수기관 노동부 장관장 수상
    • 3세대 사이버 서비스센터 오픈
  • 2007
    • 고객만족도 평가지표 CMI 도입
  • 2006
    • 대한민국 훌륭한 일터 대상 수상
    • B2B 콜센터 구축
    • 국가품질상 서비스혁신 부문 국무총리상 수상
  • 2005
    • GWP(훌륭한 일터만들기) 운동 도입
    • 내근 예약서비스 도입
  • 2004
    • 신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노동부 장관상 수상
    • 직업능력개발 대통령 표창 수상
  • 2002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가전/컴퓨터서비스 부문 1위 선정
  • 2000
    • 국내최초 컴퓨터 원격진단 서비스 개시
    • 홈닥터 서비스 도입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