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품 철거/재설치 안내

현재위치

제품 철거/재설치 서비스란?

삼성전자 제품을 보유한 고객이 철거 및 재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전문 설치팀이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철거/재설치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서비스(유상)입니다.
  • 삼성전자서비스에서는 철거/재설치를 하지 않으니, 삼성전자로지텍(주)으로 서비스를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서비스

    • 철거 : 제품 철거만 필요한 경우
    • 재설치 : 제품 설치만 필요한 경우
    • 이전설치 : 철거 + 제품이동 + 재설치

      - 가능제품 :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홈시어터, 비데, 공기청정기

      ※ 에어컨은 철거, 재설치만 가능함

  • 서비스 제공 대상품목

    삼성전자 가전제품 : 에어컨, TV, 냉장고(지펠, 김치냉장고), 세탁기, 홈시어터
    타사 제품은 서비스 제공 불가

  • 예약제 운영

    설치 환경에 따라 각종 자재 및 공구, 차량준비가 필요한 관계로 설치 서비스가 필요한 날 2~3일 전에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철거 및 재설치 비용

    삼성전자로지텍 홈페이지 단가표 참조 : www.selc.co.kr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