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오디오 서비스 접수 대행 안내
- 등록일 2019-05-03
- 조회수 14,838
하만오디오 서비스 접수 대행 안내
삼성전자서비스(주)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삼성전자서비스(주)에서는 하만오디오 제품 (JBL, AKG, harman/kardon)에 대한 접수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삼성전자서비스(주)는 하만오디오 서비스 접수 대행만 진행하며, 이후 모든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삼성전자(주)가 대한민국 내에서 공급/유통하지 않거나, 삼성전자(주)가 유통하였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없는 제품 (병행수입 제품, 해외 구매대행 또는 해외 직구 상품 등)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영업일 기준 5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아래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로 직접 문의해 주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하만오디오 서비스
- 전화번호 : 02-553-3494
- 운영시간 : 월∼금, 09: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홈페이지 : https://www.harmansvc.co.kr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층 112호 (지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