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만오디오 서비스 접수 대행 안내

  • 등록일 2019-05-03
  • 조회수 14,838

하만오디오 서비스 접수 대행 안내 


삼성전자서비스(주)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삼성전자서비스(주)에서는 하만오디오 제품 (JBL, AKG, harman/kardon)에 대한 접수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삼성전자서비스(주)는 하만오디오 서비스 접수 대행만 진행하며, 이후 모든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삼성전자(주)가 대한민국 내에서 공급/유통하지 않거나, 삼성전자(주)가 유통하였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없는 제품 (병행수입 제품, 해외 구매대행 또는 해외 직구 상품 등)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하만오디오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접수대행하며 하만오디오 전문 센터에서 교환/환불/수리 진행하만오디오 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접수대행하며 하만오디오 전문 센터에서 교환/환불/수리 진행

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영업일 기준 5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아래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로 직접 문의해 주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