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전자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 등록일 2020-07-10
  • 조회수 2,709


개인정보 처리 방침 변경 안내

안녕하십니까? 삼성전자서비스입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www.samsungsvc.co.kr)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이 '20년 7월 13일자로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 변경 시행일 : 2020년 7월 13일(월)

❏ 변경 내용


변경 전

변경 후

04.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


구분

항목

이용목적

무인접수/대여 자동화기기

[필수] 성명, 휴대폰번호, 연락 가능한 번호, 기기정보(모델명, S/N), 고장증상, 수리 접수 후 대여폰 신청 시 결제수단정보 및 결제카드 정보

A/S, B/S, 상담, 수리확인, 만족도 조사, 제품 품질 개선, 대여폰 제공 등 서비스 업무

04.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


(해당 항목 제외)

05. 개인정보 수집방법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서비스예약 등), 전화, 팩스

- 전국 각 지역 서비스센터

- 무인 접수/대여 자동화기기

05. 개인정보 수집방법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서비스예약 등), 전화, 팩스

- 전국 각 지역 서비스센터

07.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처리목적

자세한 내용

보유 및 처리기간

제품 A/S 및 상담(무인 접수/대여 자동화기기)

- A/S 접수 및 처리, 대금결제

- B/S(Before Service)

- 제품상담 접수 및 민원처리, 고객만족도 조사(사후확인)

- 본인확인 및 종전이력 확인

- 클레임 관리 등 서비스 제반 업무

동의 철회 시 까지

07.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처리목적

자세한 내용

보유 및 처리기간

제품 A/S 및 상담

- A/S 접수 및 처리, 대금결제

- B/S(Before Service)

- 제품상담 접수 및 민원처리, 고객만족도 조사(사후확인)

- 본인확인 및 종전이력 확인

- 클레임 관리 등 서비스 제반 업무

동의 철회 시 까지

12.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9년 6월 10일부터 적용됩니다.

12.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0년 7월 13일부터 적용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앞으로도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더욱 안전하고 투명하게 보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