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전자 드럼세탁기 무상서비스 실시 안내

  • 등록일 2022-08-18
  • 조회수 98,409

 [삼성전자 드럼세탁기 무상서비스 실시 안내]

삼성전자에서 알려드립니다.

최근 삼성전자 드럼세탁기 일부 모델의 도어 강화유리가 접착 불량 등으로 이탈하는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고객분들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삼성전자는 한국소비자원, 국가기술표준원과 협의 진행 후 해당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점검을 실시하고, 무상 도어 교환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사안이 발생한 데 대해 거듭 사과드리며, 앞으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삼성전자 서비스[☎1588-3366]에 연락을 주시면 신속히 무상수리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대상 모델 및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상 모델 :   WF24A95**,   WF24B96**,   WF25B96** (21년 9월~22년 5월 생산분(6/7월 생산일부 모델도 포함))

※ 모델명 확인 방법 : 제품 전면에 부착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라벨에 명기되어 있습니다.        출장서비스 예약하기


WF24A95**(8종)

WF24B96**(9종)

WF25B96**(7종)

WF24A9500KB

WF24B9600KB

WF25B9600KB

WF24A9500KE

WF24B9600KE

WF25B9600KE

WF24A9500KF

WF24B9600KF

WF25B9600KF

WF24A9500KP

WF24B9600KP

WF25B9600KP

WF24A9500KS

WF24B9600KS

WF25B9600KS

WF24A9500KW

WF24B9600KV

WF25B9600KV

WF24A9500YE

WF24B9600KW

WF25B9600KW 

WF24A9501KV

WF24B9600ME



WF24B9600NE




2) 주요 서비스

- 제품 상태 및 사용환경 점검

- 해당 모델은 개선된 도어로 무상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