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웅~소음
제품 건강가전 > 공기청정기
증상 소음/냄새(기타)관련 > 소음 > 웅~소음
날짜 2015-09-14 조회수 724

예상 원인

- 설치된 장소에 따라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제품 내부 부품의 정상적인 소음일 수 있습니다.
- 제품 내부 부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설치된 장소가 문제인 경우

주변(벽면)과의 간격이 최소 5 cm 이상 되게 하여 설치하여 주세요.
흡입되는 공기량이 적어지면 소음이 커질 수 있습니다.

■ 필터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필터에 먼지가 많을 경우 공기를 많이 흡입할 수 없음으로 소음이 발생될 수 있으며,
공기청정 성능을 저하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청소 또는 교체해 주세요.

■ 어느 정도의 소음은 정상일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내부에는 실내의 공기를 흡입한 후 정화하여 보내기 위한 팬(날개)가 들어있습니다. [맞춤기능] 또는 [청정세기]에 따라 팬(날개)가 회전되는 속도에 변화가 생겨 소음의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코드를 분리한 후 다시 연결해 보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