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흑백화면/ 색상불량
제품 캠코더 > 디지털 캠코더
증상 동작관련 (화면, 음성) > 화면 관련 (뷰파인더 포함) > 흑백화면/ 색상불량
날짜 2015-10-08 조회수 704

예상 원인

  • 헤드에 이물질로 인한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 제품 내부 문제로 인한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조치 방법

  • 헤드에 이물질 문제일 경우

    헤드에 이물질로 인해 화면이 흑백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건식 클리닝 테이프로 헤드청소를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때는 렌즈의 중앙에서 동심원을 그리면서 바깥쪽으로 닦아 나가면 됩니다.
    부드럽게 닦아 주시고 강하게 힘을 주어서는 안됩니다.
    캠코더의 렌즈위치를 표시한 사진

  • 제품 내부에 문제일 경우

    제품 내부에 테이프가 헤드를 지나가는 높이나 또는 화면을 담당하는 회로상의 문제로 화면이 흑백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흑백화면/ 색상불량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