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TV겸용 모니터에서 USB 동영상 재생 중 멈춤
제품 모니터 > LCD/LED 모니터
증상 TV 관련 > 기능관련 > USB 동영상 재생 중 정지됩니다.
날짜 2015-12-31 조회수 947

예상 원인

동영상 파일의 손상 또는 오동작으로 발생할 수 있는 동영상 재생중 정지되거나 멈추는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USB메모리에 저장된 모든 동영상 재생시 멈추는 증상이 보이나요?

2단계공장출하 조건으로 초기화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공장출하 조건으로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초기화 설정 방법

조치 방법

동영상 파일 손상관련

동영상 재생 시 특정 동영상에서만 멈추는 증상은 제품의 이상이 아닌 동영상 파일이 손상되거나 화질을 결정짓는 비트레이트가 제품에서 지원하는 스펙을 초과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동영상 파일을 재생하고 싶다면, 별도의 인코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새로운 속성을 가진 파일로 인코딩하면 재생이 가능합니다.

초기화 설정 방법

※ 공장출하 조건으로 설정
  • ① 리모컨의 메뉴 버튼 → 고객지원 → 자간진단 항목으로 이동
  • ② 초기화 선택 후 암호입력 (초기암호는 0000)
  • ③ 공장초기화 진행합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초기화 선택 → 암호입력 (0000)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공장초기화 진행

[주의] 초기화 이후에는 반드시 초기설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