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스마트허브에서 웹브라우저 실행할 경우 PC처럼 동작이 안됨
제품 모니터 > LCD/LED 모니터
증상 TV 관련 > 스마트허브 > 웹브라우저 실행시 PC처럼 동작이 안 됩니다.
날짜 2017-11-13 조회수 973

예상 원인

스마트허브의 웹브라우저 실행 시 PC처럼 정상동작하지 않습니다.

조치 방법

스마트허브의 웹브라우저 실행에 대한 문제점관련 설명

※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 - 웹브라우저는 자바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지 않아 사이트 내 자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만든 경우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액티브 엑스를 지원하지 않아. 사이트 이용 전 액티브 엑스를 설치해야 되는 사이트의 경우 지원하지 않습니다.
  • - 온라인 상품구매를 위한 전자상거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쇼핑몰 결제 등)
  • - 지원 가능한 폰트개수가 제한되었기 때문에 일부 텍스트는 손상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 - 웹브라우저에 할당된 메모리 용량을 초과하게 될 경우. 페이지가 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웹브라우저를 실행하여 동영상을 시청하려 하는데 안 나옵니다.
  • -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후 재생 가능한 동영상의 경우 TV 겸용 모니터가 별도로 설치 가능한 저장공간이 없으므로. 재생할 수 없습니다.
  • - TV 겸용 모니터의 웹브라우저의 경우 플래시 플레이어 10.1까지 지원을 하기 때문에 해당버전보다 높은 버전으로 제작된 콘텐츠는 재생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의 버전은 TV겸용 모니터에서 확인할 수 없음)
  • - 웹브라우저에 할당된 메모리 용량을 초과하게 될 경우. 페이지가 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웹브라우저는 메모리 제한으로 인하여 AAC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MP3코덱만 지원 됩니다.
  • - 플래시 동영상 재생 시 H.264+AAC(HW코덱)/ On2,Sorencon(SW코덱)만 지원됩니다.
※ 영화를 보다가 갑자기 웹브라우저 창이 꺼져요, 메모리 부족이라는 문구가 발생합니다.

- 웹브라우저에 할당된 메모리 용량을 초과하게 될 경우. 경고 문구가 뜬 후 꺼지거나 멈출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경우 간단한 웹검색만 이용해 주십시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스마트허브에서 웹브라우저 실행할 경우 PC처럼 동작이 안됨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