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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삼성 모니터, 프로토콜을 요청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모니터 > LCD/LED 모니터
증상 제품관련 > 제품사양 > 프로토콜에 대한 설명입니다.
날짜 2015-12-31 조회수 1,051

예상 원인

삼성에서 제공하는 대형모니터나 프로젝트 등에서 제품의 메뉴 속의 기능을 변형시켜 고객의 사용환경에 맞는 구성을 하기 위해 구입 제품의 프로토콜을 요청하는 경우입니다.

프로토콜 안내

1 프로토콜이란

컴퓨터와 컴퓨터 사이, 또는 한 장치와 다른 장치 사이에서 데이터를 원활히 주고 받기 위하여 약속한 여러 가지 규약. 이 규약에는 신호 송신의 순서, 데이터의 표현법, 오류 검출법 등이 있습니다. (통신규약)

2 주요 프로토콜 요청 제품 (제품에 RS232C 단자가 있습니다)

- 대형인치 모니터 (LFD) 의 프로토콜
- 프로젝트 제품의 프로토콜

3 프로토콜 확인 방법

  • 1. 대형모니터의 경우 최근에는 사용설명서에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를 먼저 확인하여 주십시오.
  • 2. 사용설명서에 없으면 LFD 다운로드 항목 참조하여 GSBN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여 원하는 프로토콜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가입여부는 삼성전자서비스와 관계없으며 삼성전자 B2B 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입니다.
  • 3. 프로젝트도 GSBN에서 프로토콜 다운이 가능하나 이미 단종되어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없는 상태이므로, 제품 전문상담사에게 상담 받으시길 권유 드립니다.

4 프로토콜 사례

  • 프로젝트 프로토콜 예시 화면프로젝트 프로토콜
  • lfd 대형모니터 프로토콜로 사용설명서에 나온 예시화면LFD 프로토콜 (사용설명서)
[주의 사항]
  • 1. 프로토콜을 제공만 하고 있으므로, 별도 CS프로(엔지니어) 방문 요청은 불가합니다.
  • 2. 핀 구성에 대한 연결 방법은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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