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동영상 재생 오류
제품 오디오 > 갤럭시 플레이어(MP3)
증상 DMB, mp3, 카메라관련 > 동영상 재생 오류
날짜 2017-01-02 조회수 3,312

Q1. 동영상 재생이 안됩니다.

예상 원인

단말에서 지원하는 파일 형식이 아님니다.

예상 원인

  • 단말의 플레이어에서 지원하지 않는 코덱이나 포맷으로 인코딩된 경우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델 별 재생 가능한 파일은 각 모델의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재생되지 않는 파일이나 재생시 화면 끊김이 발생하는 파일 등 정상적 으로 재생되지 않는 파일에 대해서는 별도 인코딩 프로그램을 이용해 인코딩 후 전송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파일의 용량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모리의 파일 시스템은 FAT32를 사용하므로 4GB 이상의 파일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메모리의 파일 시스템은 FAT32를 사용하므로 4GB 이상의 파일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Q2. 인터넷에서 동영상 실행하면 재생이 안됩니다.

예상 원인

플러그인 실행 안 함 / 자바스크립트 사용 설정 안 함 / 플래시 버전 호환

예상 원인

  • 휴대폰에서 인터넷 실행 후 연결메뉴 터치 → 설정 → 고급설정 → 플러그인 사용 → 항상 실행으로 설정하시고, 자바스크립트 사용을 체크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급설정- 자바 스크립트 사용'체크', 플러그인사용'항상 실행'
  • 해당 웹사이트나 일부 동영상의 플래시 버전으로 인해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 오류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