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침수/낙뢰/천재지변 관련 내용입니다.
제품 세탁기 > 드럼 세탁기
증상 서비스 관련 > 기타문의 > 침수/낙뢰/천재지변 관련 내용입니다.
날짜 2015-12-03 조회수 952

조치 방법

침수/낙뢰/천재지변 관련 내용

침수, 낙뢰,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은 자연 발생된 제품 불량이 아니므로 유상 서비스 대상입니다.

※ 제품보증서 [유상서비스] 내용
  • 1. 고장이 아닌 경우
    • 제품기능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처리하는 간단한 조정시
    • 배송된 제품의 초기설치 및 판매점에서 부실하게 설치해주어 재설치시
    • 제품의 이동 및 이상 등으로 인한 설치부실시
    • 구입시 고객이 설치하기로 한 제품을 고객이 재설치 요청시
    • 세척 및 이물제거로 인한 서비스 요청시
  • 2. 소비자 과실로 고장난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함부로 수리 및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 삼성전자(주) 서비스 위탁업체인 삼성전자서비스(주) 기사 및 협력사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
    • 전기 용량을 다르게 사용하여 고장 발생시(예: 220 V 제품을 110 V 전원에 사용한 경우 등)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이나 손상 발생시
    • 삼성전자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3.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시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보증기간 이내 포함) 램프류, 필터류, 퓨즈 등

방문 접수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침수/낙뢰/천재지변 관련 내용입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