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재생중 정지돼요.

  • 날짜 2013-06-30
  • 조회수 6,354


  • 동영상 파일의 손상 또는 오동작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 중 정지될 때 조치 방법 

 동영상 코덱 정보 확인 방법

특정 동영상에서만 멈추는 증상은 제품의 이상이 아닌 동영상 파일이 손상되거나 동영상의 속도 값인 비트레이트가 제품에서 지원하는 스펙과 맞지 않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코딩을 통하여 조치가 가능하며 TV에서 지원 가능한 동영상 스펙으로 변경한 후 사용이 필요합니다 .


참고]  TV에서 지원 가능한 동영상 지원스펙 (2017년 QTV 기준)

- 세부스펙은 제품별 사용설명서를 참조해 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TV 모델 검색으로 사용설명서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


 TV에서 지원 가능한 동영상 지원스펙 (2017년 QTV 기준)

USB 메모리 포멧 확인 방법 

메모리 장치의 파일시스템이 손상된 경우 정상적인 재생이 안 될수 있습니다. 메모리 장치에 저장된 파일을 컴퓨터에 백업을 해놓으신 뒤 메모리장치 포맷 후 사용해 주세요. 


최신버전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이 경우 최신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며, 업그레이드 방법은 USB 또는 네트워크로 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USB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 접속 → 고객지원 → 모델검색 → 다운로드 → 펌웨어 → 펌웨어파일 다운로드 → 압축해제 후 USB 메모리에 저장 → USB TV 연결하여 업그레이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네트워크로 연결된 상태에서 업그레이드할 경우
    별도 USB 연결없이 네트워크로 바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단, 현재 버전보다 상위 버전의 업데이트가 있어야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설치 방법] 메뉴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 진행합니다.   

메뉴 - 고객지원 이동

메뉴 - 고객지원 이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지금 업데이트] 선택

[지금 업데이트] 선택 

업데이트 확인 후 업데이트 진행

업데이트 확인 후 업데이트 진행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