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유료 어플 / 캐시 환불문의
제품 TV > LCD/LED TV
증상 네트워크/스마트허브 > 어플/앱스/APPS > 유료 어플/캐시 환불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5-12-02 조회수 715

조치 방법

캐시충전 환불 안내

※ 단품으로 구매한 앱(휴대폰 결제건의 경우)
  • 1) 앱 구매 3개월 이내 앱 오류 현상이 발생 시 가능
  • 2) 앱 구매 3개월 이후 앱 오류현상이 발생 시에는 앱 캐시로만 환불 가능
※ 환불신청방법

어플의 오류인지 확인을 위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앱 캐시를 구매한 경우
  • 1) 앱 캐시 구매 후 사용한 내역이 없는 앱 캐시는 결제취소 가능 (단 카드결제 45일 이내)
  • 2) 앱 캐시 구매 후 사용한 내역이 있을 경우 심사를 통해 통과 된 건에 한하여 환불 (해당 금액 중 수수료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
※ 환불신청방법

http://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사이트 접속 및 로그인 후 하단에 문의하기를 통하여 아래 정보 입력 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① 결제한 삼성 APPS의 계정
② TV의 고유번호


유료 어플 / 캐시 환불문의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