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계정 비밀번호 분실 문의
제품 TV > LCD/LED TV
증상 네트워크/스마트허브 > 통합계정설정 > 계정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날짜 2015-12-02 조회수 1,156

예상 원인

  • 1 스마트허브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스마트 허브를 실행합니다.

2단계비밀번호 재설정을 실행합니다.

3단계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합니다.

조치 방법

스마트허브실행

  • 스마트허브를 실행해주십시오1. 스마트 허브 실행

비밀번호 재설정

  • 리모컨 A버튼을 눌러 스마트허브 ID를 입력합니다.(이메일주소)1. 스마트허브 실행 - 리모컨[A]버튼
    - ID를 입력합니다.
  • 리모컨 B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재설정을 실행해주십시오2. 리모컨 [B]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재설정을 합니다.
  • 비밀번호 재전송 안내메일 발송 - 확인을 선택해주십시오3. 발송확인 문구 팝업 시 [확인]
  •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메일 발송완료4. 팝업완료 화면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

PC에서 스마트허브에 가입한 메일에 로그인 해주십시오
1. 스마트 허브에 가입한 이메일을 PC상에서 로그인합니다.

Samsung Account가 보낸 비밀번호 변경메일을 선택해주십시오
2. SAMSUNG ACCOUNT가 보낸 비밀번호 변경 메일을 선택

메일 본문내용 중 링크주소 선택해주세요.
3. 메일본문에 파란색 링크된 부분을 선택

변경할 신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4. 발송확인 문구 팝업 시 [확인]

 비밀번호 변경완료
5. 비밀번호 변경 완료 화면

스마트허브에 로그인후 사용해주십시오
6. 변경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실시합니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