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통합계정 생성 / 로그인 문의
제품 TV > LCD/LED TV
증상 네트워크/스마트허브 > 통합계정설정 > 통합계정 생성/로그인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3-06-30 조회수 1,074

예상 원인

  • 1 삼성통합계정 미 생성 또는 스마트허브 로그인이 안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삼성 통합계정을 가지고 계신가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TV삼성앱스, 스마트허브 계정생성이 필요합니다.

    계정생성

2단계스마트허브 로그인을 하셨나요?

  •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스마트허브 로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스마트 허브 로그인

조치 방법

계정생성

■ TV 삼성앱스 홈페이지 가입 방법
  1. 1. PC에서 인터넷 창에서 http://tv.samsungapps.com/tv로 접속합니다.
    TV삼성앱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십시오
  2. 2. 사이트 상단에 회원가입 선택합니다.
    사이트 좌측상단 회원가입을 선택해주십시오
  3. 3. 회원가입 절차대로 진행합니다. (총 STEP 5까지 있음)
    Step1~5 단계 순서에 맞추어 회원가입 해주십시오
■ TV 자체 계정생성

삼성앱스 캐쉬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별도의 개인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시 자동으로 팝업됨)

  • Step1~5 단계 순서에 맞추어 회원가입 해주십시오1. 스마트허브를 실행해주십시오
  • 계정생성을 실행해주십시오2. 계정생성을 실행해주십시오
  •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해주십시오3.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해주십시오
  • 계정, 비밀번호 입력후 계정생성해주십시오4. 계정, 비밀번호 입력후 계정생성해주십시오

스마트허브 로그인

  • 스마트허브 실행후 리모컨 A버튼을 눌러주십시오 (계정/비밀번호 입력)1. 로그인 실행
  • 로그인 완료시 좌측하단에 팝업으로 표시됨2. 로그인 완료 시 좌측 하단에
    팝업 발생됩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통합계정 생성 / 로그인 문의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