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인텔 무선랜카드 사용하는 컴퓨터가 절전모드에서 안 깨어남
제품 컴퓨터 > 노트북(아티브 북/탭) PC
증상 윈도우(운영체제) 관련 > 전원 옵션 > 절전모드에서 안 깨어납니다.(복구 안됨)
날짜 2015-12-30 조회수 3,127

예상 원인

인텔 무선랜카드 사용 제품 중 무선랜카드의 드라이버 버전이 낮은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조치 방법

무선랜 드라이버 업데이트

상기 증상은 인텔 무선랜카드 탑재된 Windows 7 대상입니다.

인텔 무선랜카드 사용 제품 중 무선랜카드의 드라이버 버전이 낮은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관련 증상은 인텔 무선랜카드의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시작 →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 관리자 실행 → 네트워크 어댑터 → Intel 무선랜카드 선택 후 마우스 우측 클릭하여 속성 선택 → 드라이버 탭 클릭 → 드라이버 버전 확인하여 14.x.x.x 버전이면 업데이트 필요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

2) SW UPDATE 지원 제품은 상기 소프트웨어를 통해 무선랜 장치드라이버 업데이트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 SW UPDATE 실행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② 무선랜 드라이버 선택 → 설치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인텔 무선랜카드 사용하는 컴퓨터가 절전모드에서 안 깨어남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