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스캔 기능 사용 방법
제품 컴퓨터 > 노트북(아티브 북/탭) PC
증상 전원 이상 및 하드웨어 관련 > 프린터 및 스캐너 사용 > 스캔 기능 사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7-06-17 조회수 831

(장치연결 확인) 스캔 기능 사용방법에 대한 참고 설명입니다. 자세한 방법은 프린터 제조사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장치연결이 되어있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장치연결을 체크해봅니다.

    장치연결확인

2단계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나요?

  •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버 설치

3단계그림판을 이용한 스캔은 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그림판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림판을 이용한 스캔안내

조치 방법

장치연결 확인

전원 케이블 및 USB 케이블이 연결이 안 되어 있을 경우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 설치

해당 프린터 또는 복합기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 설치합니다.

그림판을 이용한 스캔안내

[ Windows 7/8/8.1 ]
  1. 1.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 클릭합니다.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2. 2. 그림판을 클릭합니다.

    그림판 클릭 이미지

  3. 3. 스캔 할 문서 또는 사진을 장치에 넣고 그림판을 아래와 같이 실행하여, 상단 메뉴 왼쪽의 아래 그림의 메뉴를 선택합니다.

    스캐너 메뉴 들어가기

  4. 4. 스캐너 또는 카메라를 선택합니다.

    스캐너 또는 카메라를 선택

  5. 5. 창이 뜰 때 원하는 양식을 선택하면 스캔이 시작됩니다.
[ Windows 10 ]
  1. 1. 시작 - 모든앱 – Windows 보조프로그램 – 그림판을 선택합니다.

    윈도 10에서 그림판 선택하는 화면 

  2. 2. 그림판을 클릭합니다.
  3. 3. 스캔 할 문서 또는 사진을 장치에 넣고 그림판을 아래와 같이 실행하여, 상단 메뉴 왼쪽의 아래 그림의 메뉴를 선택합니다.

    스캔할 문서 선택화면 

  4. 4. 스캐너 또는 카메라를 선택합니다.

    스캐너 및 카메라를 선택하는 화면 

- 그림판을 지원하지 않는 제품은 스캐너(프린터) 제조사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세요.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스캔 기능 사용 방법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