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한글 2005, 2007, 2010 사용 문의
제품 컴퓨터 > 노트북(아티브 북/탭) PC
증상 프로그램 사용 > 기타 소프트웨어(한글, 오피스) 관련 > 한글(2005, 2007, 2010) 사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5-11-16 조회수 1,222

한글 프로그램 안내

※ 삼성에서 기본 제공한 한글 2005 / 2007 / 2010 사용 확인 필요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글 2005 / 2007 / 2010 제공 안내

한글2005/2007/2010 대한 자세한 기능문의는 1566-519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지 않은 소프트웨어 문의는 프로그램 개발사 및 판매처에 문의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 컴퓨터에 한글 프로그램을 기본 제공한 모델 안내
  • 2014년 4월~6월까지 아래 4개 모델

    NT910S5J-K20W / DM700A4J-KN20 / NT630Z5J-K520 / NT630Z5J-K320

  • 2014년 7월~8월 행사 모델 (2014년 7월 3일 ~ 8월 31일)

    NT910S5J-K34W, DM700A4J-KN50/20/10, NT905S3G-K1WD/BD/BP/GR, NT910S3G-K8WS/BS/BP/GR, DM500A2J-K22S

  • 1. 제공버전 : 한컴 오피스 2014 MLP (MidiaLess Package) 버전

    패키지 박스안에 설치시디가 없이, 제품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는 제품번호를 포함하고 있는 버전 (체험판 아님, 영구적 사용 가능)

  • 2. 상담 주체 : 1566-5192 (한컴 오피스 2014 박스에 기재)
  • 3. Product Key 제공방식 : 시리얼이 적혀있는 종이 카드 와 제품설명하는 카탈로그 (설치 시디 없음)
  • 4. 설치 진행 방법 :
    • - www.hancom.com으로 이동.
    • -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한 상태에서 고객센터 - 제품등록/인증 - 제품 번호 입력을 통해 제품등록을 진행. (구성품에 제공된 종이카드 이용)
    • -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여 해당 제품을 PC에 다운로드 하신 후 화면에 보이는대로 설치 진행.
  • 5. 원도우 8.1 지원유무 : 윈도우 8.1은 정식 지원되며 설치 후 자동 업데이트 진행해야 win 8.1 정상 동작
  • 6. PRODUCT KEY 분실시 :
    • - 제품등록 전 : 다운 불가(방법없음)
    • - 제품등록 후 : 한컴 사이트에서 제품등록 했기 때문에 재 다운 가능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한글 2005, 2007, 2010 사용 문의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