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디스크(HDD), SSD, SD 카드 서비스가 궁금합니다.

  • 날짜 2020-11-05
  • 조회수 22,165

삼성전자 컴퓨터(노트북, 데스크탑 PC)에 기본 내장되는 SSD, HDD와 단품으로 판매되는 SSD, HDD에 대한 서비스 프로세스는 다릅니다.


삼성컴퓨터(노트북, 데스크탑PC) 구매 시 기본 내장되어 있는 HDD, SSD 는 삼성전자서비스를 통해 제품 상담 및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삼성컴퓨터에 기본 내장된 HDD, SSD를 별도 분리하여 서비스센터 방문 시 서비스 점검이 되지 않습니다. [세트(데스크탑, 노트북PC) 기준으로 서비스가 가능]


제품별 서비스 방법

아래 제품들에 대한 고장 여부 및 서비스는 해당 전문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SSD,UFD,UFS,SD메모리,외장HDD,ODD 전문센터 연락처 안내 정보입니다.

대상 제품

전문 센터 연락처

SSD, UFD, UFS

(단품)

수리 전문센터 : 070-8250-2646


※ 참고로 SSD 스펙 확인, Magician 소프트웨어에 관련된 정보, 정품여부 확인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삼성 SSD 제품 스펙 확인 바로가기 클릭

☞ 삼성 SSD 유틸리티, S/W 링크 바로가기 클릭

☞ 삼성 SSD 정품여부 확인 바로가기 클릭

※ 일부 모델의 경우 Serial Number 가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SSD 전문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SD 카드

 모델명은 MB- 시작됨
, SAMSUNG만 표기

외장 HDD

삼성 외장 HDD 전문센터 : 070-4351-3333

시게이트 외장 HDD 전문센터 : 080-579-0880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