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동영상 재생중 정지됨 / 멈춤
제품 TV > PDP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USB 외장 HDD(동영상,사진,음악) > 동영상 재생 중 정지됩니다. (멈춤)
날짜 2013-06-05 조회수 2,124

예상 원인

동영상 파일의 손상 또는 오동작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USB 메모리에 저장된 모든 동영상 재생이 안되나요?

2단계USB 메모리 포멧을 해보셨나요?

3단계최신버전 펌웨어로 업그레이드 해보셨나요?

조치 방법

동영상 코덱 정보 확인 방법

특정 동영상에서만 멈추는 증상은 제품의 이상이 아닌 동영상 파일이 손상되거나 동영상의 속도 값인 비트레이트가 제품에서 지원하는 스펙과 맞지 않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코딩을 통하여 조치가 가능하며 TV에서 지원 가능한 동영상 스펙으로 변경한 후 사용이 필요합니다.
(인코딩 지원 사양은 사용설명서 혹은 E-설명서에 나와 있습니다.)

참고] TV에서 지원 가능한 동영상 지원스펙 (2017년 QTV 기준)
- 세부스펙은 제품별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스펙에 대한 표로서 확장자, container, 비디오 코덱, 해상도, 프레임 속도, 비트레이트, 오디오 코덱에 대한 종류를 보여주는 이미지입니다.

USB 메모리 포멧 확인 방법

메모리 장치의 파일시스템이 손상된 경우 정상적인 재생이 안 될수 있습니다. 메모리 장치에 저장된 파일을 컴퓨터에 백업을 해놓으신 뒤 메모리장치 포맷 후 사용해 주세요.

최신버전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이 경우 최신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며, 업그레이드 방법은 USB 또는 네트워크로 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USB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 접속 → 고객지원 → 모델검색 → 다운로드 → 펌웨어 → 펌웨어파일 다운로드 → 압축해제 후 USB 메모리에 저장 → USB TV 연결하여 업그레이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네트워크로 연결된 상태에서 업그레이드할 경우

별도 USB 연결없이 네트워크로 바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단, 현재 버전보다 상위 버전의 업데이트가 있어야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설치 방법] 메뉴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 진행합니다.

  • 고객지원 선택 화면메뉴 - 고객지원 이동
  • 메뉴의 고객지원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화면[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 지금 업데이트로 선택화면[지금 업데이트] 선택
  • 업데이트 확인 중으로 진행되는 화면업데이트 확인 후 업데이트 진행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재생중 정지됨 / 멈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