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모션 / 음성인식을 통한 셋탑박스(STB) 채널 조정안됨
제품 TV > PDP TV
증상 리모컨관련 > 통합리모컨(쿼티)동작안됨 > 모션/음성인식을 통한 셋톱박스(STB) 채널 조정이 안 됩니다.
날짜 2015-12-02 조회수 764

예상 원인

  • 1통합리모컨 설정이나 스마트 리시버의 건전지 수명에 의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음성, 모션인식기능을 STB모드에서 처음 사용하시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스마트리모컨 혹은 리시버의 건전지를 교체해 보십시오.

    건전지 교체 설명

2단계STB 시청으로 선택을 해 보셨나요?

3단계통합 리모컨 설정을 다시 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스마트리모컨의 통합 설정을 다시 해 보십시오.

    통합 설정 방법

조치 방법

건전지 교체 설명

  • 스마트리시버의 건전지 교체 이미지

    1. 스마트리시버 건전지 교체
  • 스마트리모컨의 건전지 교체 이미지

    2. 스마트리모컨 건전지 교체

STB시청 선택 방법

  • 스마트리모컨의 바로가기 버튼 이미지

    1. 스마트 리모컨의 바로가기버튼 선택
  • STB 시청 선택한 이미지

    2. STB 시청 선택

통합 설정 방법

  • 스마트리모컨의 바로가기 버튼 이미지

    1. 스마트 리모컨의 바로가기버튼 선택
  • 통합리모컨 설정 선택한 이미지

    2. 통합리모컨 설정 선택
  • 통합리모컨 설정 진행 여부 이미지

    3. 창이뜨면 우측 [다음] 선택
  • 연결된장치설정 항목 이미지

    4. 연결된 장치 설정 선택
  • 셋톱박스 항목 선택 이미지

    5. 셋톱 박스 선택
  • 입력조건 선택 이미지

    6. 입력 조건 선택
  • 셋톱박스 사케이블사업자 선택 화면

    7. 서비스 공급업자를 선택
  • 셋톱박스의 모델명 선택 화면

    8. STB의 모델명 검색하거나
    추천 모델 코드를 선택
  • 통합리모컨 설정 데이터를 스마트리시버로 다운로드 진행여부 화면

    9. 그림 우측 [다운로드] 선택
  • 스마트리시버로 다운로드 계속 진행하는 화면

    10. 스마트 리시버도 우측에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다운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