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TV를 껐다 켜면 시작중… 이 발생해요.
제품 TV > PDP TV
증상 네트워크/스마트허브 > 어플/앱스/APPS > TV를 껐다 켜면 시작중… 이 발생합니다.
날짜 2016-06-11 조회수 664

예상 원인

  • 1 스마트허브 내 티커자동실행 기능이 설정되어 발생합니다.

조치 방법

티커 자동실행 해제 안내

■ 데스크탑 PC HDMI로 연결하기

TV 측후면 HDMI(DVI) 단자에 HDMI 케이블을 연결, 컴퓨터 후면 HDMI 단자에 HDMI 케이블을 연결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영상+음성 신호가 동시에 전송되어 음성케이블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1. 전원을 켰을때 상기화면 처럼
    우측상단에 증상이 발생할 때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2. 스마트 허브 실행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3. 리모컨 간편메뉴 → 설정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4. 서비스 관리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5. 티커 자동 실행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6. 끄기로 이동 후 선택
■ 13년 티커 자동실행 설정, 해제 방법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1. 메뉴 → 스마트 기능 → 앱 설정 실행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2. 티커 자동실행 → 끄기/ 혹은 원하는 서비스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3. 메뉴 → 스마트 허브 → 앱 설정 실행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4. 티커 자동실행 → 끄기/ 혹은 원하는 서비스 선택
■ 15년 티커 자동실행 설정, 해제 방법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1. 메뉴 → 스마트허브 진입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2. 자동실행설정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3. 하이브리드TV&티커 끄기 선택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