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VTR / DVD / BD 연결 후 음질 이상 (잡음)
제품 TV > PDP TV
증상 연결관련 > VTR/DVD/BD 연결하기 > VTR/DVD/BD 연결 후 음질이 이상합니다. (잡음)
날짜 2015-11-30 조회수 1,027

예상 원인

  • 1 케이블 연결상태, STB 와 TV의 볼륨조절에 따라서 안 나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연결된 케이블 확인은 해 보셨나요?

2단계TV와 외부기기 각각의 볼륨조절을 확인해 보셨나요?

3단계자가진단은 해 보셨나요?

  •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자가진단을 실행해 보십시오.

    자가진단 실행

조치 방법

케이블 연결 확인

셋톱박스와 TV연결 시 잡음이 들리는 경우 연결상태 확인이 필요 합니다. 컴포넌트 - 컴포넌트 , RCA - RCA , HDMI - HDMI 연결상태가 바르게 되어있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십시오.

※ 셋톱박스 연결상태 확인
  • 컴포넌트 연결1.컴포넌트
  • RCA 연결2.RCA
  •  HDMI 연결3.HDMI
※ TV 연결상태 확인
  • 컴포넌트 연결1.컴포넌트
  • RCA 연결2.RCA
  •  HDMI 연결3.HDMI

TV, 외부기기 볼륨 확인

외부기기 볼륨을 올려서 확인하는 화면

※ 외부기기의 볼륨이 최대일 경우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2 정도로 설정을 하시고 TV의 볼륨을 조절하여 주십시오.

자가진단 실행

  • 리모컨의 메뉴에서 고객지원을 선택1. 리모컨 메뉴- 고객지원 선택
  • 자가진단을 선택하는 화면2. 자가진단 선택
  • 음질 테스트를 선택하는 화면3. 음질 테스트 선택
  • 음질 테스트에서도 문제 증상이 여전히 재현되는지 확인4. 소리 나오는지 확인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VTR / DVD / BD 연결 후 음질 이상 (잡음)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