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제빙기 급수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 냉장고 > 양문형 냉장고
증상 응용기능_급속/제빙/참맛실/네트워크 > 제빙/디스펜서 > 제빙기 급수가 되지 않습니다.
날짜 2017-04-27 조회수 761

예상 원인

가옥 내 단수 또는 수로관 중간 밸브 잠김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가옥 내 물은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하셨나요?

2단계정수(물)기는 물이 정상적으로 나오나요?

  •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냉장고와 수로관의 중간밸브를 확인해 주십시오.

    중간 밸브확인

조치 방법

다른 장소의 급수 상태 확인

집안의 다른 곳의 물은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단수로 인한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습니다.

중간 밸브확인

얼음을 만드는 자동 제빙기와 물이 동시에 물 공급이 안될 경우 수로관에서 냉장고로 급수관을 연결해주는 곳의 중간밸브가 잠김 경우일 수 있습니다.
잠금 밸브가 급수호스와 ㄱ(기억)자로 된 경우 - (일자) 가 되도록 열어 주시기 바랍니다.

[수로관 중간밸브]
  • 싱크대 급수 밸브  잠금,풀림 상태 꼭 확인 해주세요

    싱크대 급수 밸브 잠금, 풀림
    상태를 꼭 확인 해주세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