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물걸레 냄새
제품 청소기 > 로봇 청소기
증상 소음/ 냄새 > 냄새 > 물걸레 냄새
날짜 2017-05-30 조회수 469

예상 원인

청소로봇의 부착된 걸레에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먼지통 및 스펀지 필터를 세척하셨나요?

2단계청소기에 부착된 걸레가 마른 상태인가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마른 상태의 걸레를 부착하여 사용하세요.

    마른 걸레 부착 사용 안내

조치 방법

먼지통 및 스펀지 필터 세척 방법

■ 먼지통 및 헤파필터 손질방법
  • 1. 먼지통 배출(PUSH) 버튼을 눌러 먼지통을 잡아당겨 분리하세요.
    먼지통 배출 버튼을 눌러 먼지통을 분리하는 이미지
  • 2. 먼지통 덮개를 화살표 방향으로 분리하세요.
    먼지통 덮개를 화살표 방향으로 분리하는 이미지
  • 3. 헤파필터와 매쉬필터를 먼지통에서 분리하세요.
    헤파필터와 매쉬필터 먼지통에서 분리하는 이미지
  • 4. 헤파필터, 매쉬필터와 먼지통의 먼지를 털어주세요.(물세척이 가능합니다)
    헤파필터, 매쉬필터와 먼지통의 먼지를 털어주는 이미지
  • 5. 헤파필터와 매쉬필터를 먼지통에 재조립하세요.
    헤파필터와 매쉬필터를 먼지통에 재조립하는 이미지
  • 6. 먼지통 덮개를 닫은 후 본체에 재조립하세요.
    먼지통 덮개를 닫은 후 본체에 조립하는 이미지

마른 걸레 부착 사용 안내

오염된 걸레를 그대로 방치하면 냄새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세척하여 주세요.

  • 1. 청소로봇 밑면에서 걸레판을 분리시켜 주세요.
    걸레판을 분리시키는 이미지
  • 2. 걸레판에서 걸레를 제거하여 주세요.
    걸레를 제거하는 이미지
  • 3. 깨끗한 물로 세척하여 주세요.
    깨끗한 물로 세척하는 이미지
  • 4.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완전히 건조 후 사용하여 주세요.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완전히 건조하는 이미지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아래의 서비스센터 찾기를 클릭하셔서 방문하실 센터 위치 및 서비스 가능 제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물걸레 냄새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