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부속품이 누락되었나요?
제품 오븐/전자레인지 > 스마트오븐
증상 설치 > 부속품이 누락되었나요?
날짜 2013-07-05 조회수 800

예상 원인

- 부속품은 포장박스 상단 또는 하단, 제품 내부에 있습니다.
- 모델별로 부속품은 다르게 구성됩니다.
- 박스와 함께 버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부속품이 없습니까?
내용물은 포장박스 상단 또는 하단에 포장되어 있으며 모델에 따라 제품 내부에 포장되어있습니다.
제품을 박스에서 특정 방향으로 빼는 경우 박스와 함께 버리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십시오.


부속품이 누락되었나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