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64BIT OS 인터넷 사이트 보안프로그램 오류 및 설치
제품 컴퓨터 > 데스크탑 PC
증상 인터넷 사용 > 액티브X(추가 기능 관리) > 인터넷 사이트 보안프로그램 오류 및 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7-06-11 조회수 2,429

예상 원인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가 64bit로 구동되어 금융권 또는 일부 사이트에서 보안 프로그램 설치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웹 페이지 메시지로 본 사이트는 64bit 모드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32bit 호환 모드로 접속하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인터넷옵션 설정을 기본설정으로 해보셨나요?

2단계인터넷옵션 변경을 해보셨나요?

3단계레지스트리를 수정 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레지스트리를 수정해봅니다.

    레지스트리 수정

조치 방법

인터넷 옵션 기본설정 복원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 기능으로 증상 해결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옵션을 원래대로 할 경우 도구모음 및 추가기능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단, 열려 있는 Internet Explorer 창을 모두 닫고 진행합니다. Internet Explorer 창이 열려 있는 상태에서는 원래대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사이트를 참조하세요.

- (새창) 인터넷 버저별 브라우저 환경설정 안내 바로가기

[ 인터넷 옵션 초기화 방법]

인터넷 옵션 원래대로를 통해 증상해결을 도울 수 있습니다. 원래대로 메뉴는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8, 9, 10,11 버전 공통입니다.

  1. 1. 메뉴 → 도구 → 인터넷옵션 클릭합니다.

    인터넷 옵션의 고급탭이 열린 화면

  2. 2. 고급 → 원래대로 클릭합니다.

    하단에 원래대로 버튼을 누르는 화면

  3. 3. 모든 설정을 원래대로 복원합니다. 다시 설정을 클릭하세요.

    모든설정 복원을 하는 화면

- 개인설정의 경우 열어 본 페이지 목록이 삭제 될 수 있으니, 삭제해도 되는지 확인 후 진행 바랍니다.

향상된 보호 모드사용 체크 해제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익스플로러 브라우저가 어떤 버전으로 구동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http://www.fiddlertool.com/ua.aspx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페이지에서 두 번째 줄 출력내용이 Mozilla/5.0 (compatible; MSIE 10.0; Windows NT 6.2; WOW64; Trident/6.0)로 출력 되는지 확인합니다

브라우저의 에러 메세지

기본적으로 Windows 8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32bit를 디폴트로 기동시킬지 64bit를 디폴트로 기동시킬지 여부는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탭의 ‘향상된 보호 모드사용 옵션이 해제되어야 합니다.

향상된 보호 모드 사용 체크 해제 후 확인 클릭 → 컴퓨터 다시 시작하여 정상적인 사용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옵션이 해제되어있으면 디폴트로 32Bit 브라우저가 기동을 하고, 이 값이 디폴트입니다. 체크되어 있으면 디폴트로 64Bit 브라우저가 기동을 합니다.

인터넷 옵션 고급설정 모습

레지스트리 수정

레지스트리 변경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먼저 작업 전에 중요한 개인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을 받으신 후 시작하여 주세요. OS를 다시 설치 또는 복구해야 할 수 있습니다.

  1. 1. 실행창에 regedit 입력 후 Enter 키를 눌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실행합니다.
  2. 2. 편집 → 찾기 또는 Ctrl 키 + F 키를 입력하여 찾기 창을 실행합니다.
  3. 3. 찾을 내용(N) 입력란에 에 TabProcGrowth 입력 후 다음 찾기(F) 단추를 누릅니다.

    위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4. 4. TabProcGrowth 값은 아래 경로에서 2개가 발견될 것입니다.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Internet Explorer\Main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Internet Explorer\Main
    오른쪽 클릭하여 삭제를 눌러 둘 다 삭제합니다.

    위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5. 5.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종료시킵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