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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V3, 알약백신 실행 안됨
제품 컴퓨터 > 데스크탑 PC
증상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 바이러스 감염 및 치료 > V3, 알약백신 실행이 안 됩니다.
날짜 2017-06-25 조회수 2,946

예상 원인

V3, 알약을 실행하였을 때 업데이트 창이 나타났다가 바로 사라지거나 V3, 알약 창 실행이 안 되는 경우는 백신프로그램 실행을 방해하는 악성코드에 감염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중요데이터를 백업하셨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중요데이터(문서, 사진 등등) 데이터 백업 권유 드립니다.

    데이터 백업

2단계전용백신으로 검사를 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V3, 알약 전용백신을 사용하여 검사를 진행해 보십시오.

    바이러스 검사

조치 방법

데이터 백업

바이러스 치료 시 예기치 않는 현상(부팅 안됨, 데이터 삭제)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치료 전 컴퓨터에 중요한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다면 바이러스 검사/치료 전 외부 저장 장치(외장하드, USB메모리)로 데이터 백업을 권해 드립니다.

중요 데이터라고 하면 사용자가 컴퓨터에 사진, 문서, 동영상, 작성한 파일 등을 저장해 둔 자료들을 말합니다.

바이러스 검사

[ 알약 전용백신 ]
  1. 1. 알약 웹사이트 http://alyac.altools.co.kr/Main/Default.aspx에 접속합니다.

    알약사이트의 상단 우측에 고객지원이 보이는 화면

  2. 2. 메뉴 탭의 [고객지원] 클릭 → [FAQ] [전용 백신] 중 '알약 실행 안 됨' 선택합니다.

    위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3. 3. 전용백신 다운로드 버튼선택 → 전용 백신 다운로드하여 전용백신을 실행합니다.
  4. 4. 바이러스 검사/치료 후 컴퓨터 재 부팅하여 알약이 실행된다면, 바로 정밀검사를 합니다.
[ V3 전용백신 ]
  1. 1. V3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kr/site/main.do에 접속합니다.

    알약사이트의 상단 우측에 고객지원이 보이는 화면

  2. 2. 메뉴 탭의 [다운로드] → [전용 백신] 클릭 → 'V3 GameHack Kill' 선택합니다.

    다운로드의 전용백신을 선택하는 화면

  3. 3. 전용백신 다운로드 파일 gamehackkill.exe 선택선택 → 전용 백신 다운로드하여 전용백신을 실행합니다.
  4. 4. 바이러스 검사/치료 후 컴퓨터 재 부팅하여 알약이 실행된다면, 바로 정밀검사를 합니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V3, 알약백신 실행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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