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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3, 알약백신 실행이 안 됩니다.

  • 날짜 2013-07-01
  • 조회수 12,134

예상 원인


V3, 알약을 실행하였을 때 업데이트 창이 나타났다가 바로 사라지거나 V3, 알약 창 실행이 안 되는 경우는 백신프로그램 실행을 방해하는 악성코드에 감염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데이터 백업

바이러스 치료 시 예기치 않는 현상(부팅 안됨, 데이터 삭제)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치료 전 컴퓨터에 중요한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다면 바이러스 검사/치료 전 외부 저장 장치(외장하드, USB 저장장치)로 데이터 백업을 권해 드립니다.


중요 데이터라고 하면 사용자가 컴퓨터에 사진, 문서, 동영상, 작성한 파일 등을 저장해 둔 자료들을 말합니다.


바이러스 검사 

[ 알약 전용백신 (알약 고객센터 1544-8209) ] 


 1. 알약 웹사이트 http://alyac.altools.co.kr/Main/Default.aspx에 접속합니다.



2. 메뉴 탭의 [고객지원] 클릭 → [FAQ] 클릭하세요.

메뉴 탭의 고객지원 클릭 - FAQ 클릭하세요


3. [전용 백신] 중 '알약 실행이 안 됩니다.' 선택하세요.

전용 백신 중 알약 실행이 안 됩니다 선택하세요


4. 'vcredist_x86.exe 또는 vcredist_x64.exe'를 다운로드 설치 후 전용백신을 실행합니다.

vcredist_x86.exe 또는 vcredist_x64.exe를 다운로드 설치 후 전용백신을 실행합니다


5. 바이러스 검사/치료 후 컴퓨터 재 부팅하여 알약이 실행된다면, 바로 정밀검사를 합니다.


[ V3 전용백신 (안랩 고객센터 1577-9880) ]

1. V3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kr/site/main.do에 접속합니다.


2. 메뉴 탭의 [다운로드] → [전용 백신]을 클릭하세요.

메뉴 탭의 다운로드-전용 백신을 클릭하세요

3. 악성코드 명 'V3 GameHack Kill'의 [gamehackkill.exe] 파일 클릭 설치 후 전용백신을 실행합니다.

악성코드 명 V3 GameHack Kill의 gamehackkill.exe 파일 클릭 설치 후 전용백신을 실행합니다


4. 바이러스 검사/치료 후 컴퓨터 재 부팅하여 알약이 실행된다면, 바로 정밀검사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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