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얼음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제품 냉장고 > 빌트인 지펠 냉장고
증상 응용기능_급속/제빙/참맛실/네트워크 > 제빙/디스펜서 > 얼음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날짜 2013-06-05 조회수 2,542

...예상 원인

  • 1제빙기 모터 회전 불량으로 인해 이빙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냉동실 온도가 약한지 확인해 보셨나요?
(-20 ℃ 기준 이상으로 설정 권장)

2단계제빙정지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해 보셨나요?

  •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제빙기능 상태를 확인해 주십시오.

    제빙 상태확인

조치 방법

냉동실 온도 조절방법

냉동실 온도가 -20 ℃ 이하 약인 경우 얼음 어는 속도가 늦을 수 있습니다. 온도를 -20 ℃ 이상으로 변경 후 얼음이 어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냉장고는 보관식품 및 사용환경, 주변온도 등에 따라 온도 조정이 필요하며 특히 더운 여름철이나 사용을 많이 하는 계절의 경우 온도 조절이 필요합니다.
냉동이 약한 경우라면 현재 온도에서 한 두 단계 정도 강하게 조절하여 사용해 주십시오.

디스플레이 창 표현

제빙 상태확인

표시부 얼음 선택 기능이 제빙 정지로 선택된 경우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제빙 정지 아이콘에 불이 들어와 있는 경우 얼음을 만들지 않습니다.
제빙정지에 선택된 경우 각/조각 얼음으로 변경해 주십시오.

표시부 얼음선택 기능이 제빙 정지로 선택된 경우인지확인해 주시고, 제빙정지에 선택된 경우 각/조각 얼음으로 변경해 주십시오.

※ 표시부 이미지는 제품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음(설명서 참조)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얼음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