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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토너 교체필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제품 프린터 > 팩시밀리
증상 에러메세지(PC/액정화면) > 잉크/토너 카트리지 에러 > 토너교체 필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날짜 2016-06-09 조회수 918

예상 원인

  • 1토너 카트리지가 완전히 소모되어 교체시기가 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정품 토너 카트리지가 아닌 재생 토너를 사용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새 토너 카트리지를 준비해뒀나요?

2단계정품 토너 카트리지로 교체했나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정품 토너 카트리지로 교체해보시도록 권유 드립니다.

    정품 토너 카트리지 교체방법

조치 방법

토너 카트리지 잔량 0% 상태인 경우 '토너 교체필요' 메시지 안내

  • 1) '토너 교체필요' 메시지가 보이면서 인쇄 상태가 흐리거나 흰 줄무늬가 생기는 현상이 나타난다면 우선 토너를 꺼내서 5~6회 정도 천천히 흔들어 넣으면 인쇄 품질을 잠깐 동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참고하여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에서 토너 카트리지를 꺼내서 양옆을 손으로 잡은 후 가로8자 모양으로 토너를 골고루 흔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조치해봐도 인쇄상태가 흐리거나 흰 줄이 생긴다면 새 카트리지를 정품으로 구입 후 교체해보셔야 합니다.
  • 2) 컬러레이저 제품은 해당 색상의 토너 카트리지를 새것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 3) 조작부에 '토너 교체필요' 표시되면서 [중지] 또는 [정지]가 표시되는 경우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서 [계속]으로 변경 후 [OK] 누르면 인쇄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인쇄 상태가 흐리게 보인다면 새토너로 교체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① [중지]를 선택할 경우 : 프린터 인쇄를 중지합니다.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동작합니다.
    ② [계속]을 선택할 경우 : 인쇄를 계속 할 수는 있지만 인쇄 품질 보장할 수 없습니다.

정품 토너 카트리지 장착 (교체/설치) 및 토너 씰(Seal) 제거여부 확인

1. 토너 카트리지 전면부 삽입제품 교체 방법

아래 그림과 같이 토너 카트리지 장착(교체/설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③까지 순서대로 진행하여 토너를 장착합니다.

  • 전면커버열기① 전면 커버 열기
  • 교체용 토너 삽입② 교체용 토너 삽입
  • 전면 커버 닫기③ 전면 커버 닫기
2. 토너 카트리지 상단부 삽입제품 교체 방법

아래 그림과 같이 토너 카트리지 장착(교체/설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③까지 순서대로 진행하여 토너를 장착합니다.

  • 상단커버열기(이중구조)① 상단 커버 열기
    (이중구조)
  • 교체용 토너 삽입② 교체용 토너 삽입
  • 상단 커버 닫기③ 상단 커버 닫기

※ 토너 삽입을 위한 커버 오픈 위치는 위의 내용을 참조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새 토너 장착 전 반드시 주황색 Nip장치 및 실(Seal) 제거 확인 바랍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에게 정확하게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토너 교체필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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